top of page

홍보 전문 그룹 NPR의
최신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신규 고객사] K-리빙 브랜드 리빙크리에이터(LIVINGCREATOR)](https://static.wixstatic.com/media/6f4b91_ecf75f2c04144c089ccea17e3287f18f~mv2.jp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6f4b91_ecf75f2c04144c089ccea17e3287f18f~mv2.webp)
![[신규 고객사] K-리빙 브랜드 리빙크리에이터(LIVINGCREATOR)](https://static.wixstatic.com/media/6f4b91_ecf75f2c04144c089ccea17e3287f18f~mv2.jpg/v1/fill/w_454,h_341,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6f4b91_ecf75f2c04144c089ccea17e3287f18f~mv2.webp)
[신규 고객사] K-리빙 브랜드 리빙크리에이터(LIVINGCREATOR)
국내외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K-리빙 브랜드 리빙크리에이터(LIVINGCREATOR)가 NPR을 공식 PR 파트너로 선정했습니다. 리빙크리에이터는 감각적인 컬러, 안전한 소재, 그리고 즐거움을 기반으로 한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살림문화를 제안하며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2018년 창업 이후 간편 조리 용기 ‘푸쉬락’,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스테인리스 용기 ‘지켜텐’, 친환경 G7 세라믹 쿡웨어 ‘요리요리’, 재사용 실리콘 백 ‘지켜백’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결합한 생활혁신템을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습니다. 현재는 현대백화점·올리브영·GS홈쇼핑을 비롯해 미국, 일본,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 주요 유통망에 진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특히 리빙크리에이터는 올해 들어 협업 중심의 브랜드 확장 전략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습니다....
9월 1일
![[신규 고객사] Alphonso(알폰소), CTV 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만드는 기업- LG Ad Solutions](https://static.wixstatic.com/media/6f4b91_c5252b28ceba497ab2520bc61ef018fe~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6f4b91_c5252b28ceba497ab2520bc61ef018fe~mv2.webp)
![[신규 고객사] Alphonso(알폰소), CTV 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만드는 기업- LG Ad Solutions](https://static.wixstatic.com/media/6f4b91_c5252b28ceba497ab2520bc61ef018fe~mv2.png/v1/fill/w_454,h_341,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6f4b91_c5252b28ceba497ab2520bc61ef018fe~mv2.webp)
[신규 고객사] Alphonso(알폰소), CTV 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만드는 기업- LG Ad Solutions
디지털 미디어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광고 효과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소비자의 실제 시청 행동을 기반으로 전략을 설계하는 능력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글로벌 CTV(Connected TV) 데이터·광고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 Alphonso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NPR은 Alphonso의 한국 PR 파트너로서, 기술 중심 기업의 메시지가 한국 시장에 정확하고 명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게 됐습니다. LG 애드솔루션 운영사 알폰소(Alphonso) Alphonso는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시작한 CTV 데이터·광고 기술 기업으로, 현재는 LG Ad Solutions 브랜드로 전 세계 스마트TV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효과 측정, 타깃 광고, 시청 분석, 브랜드 리프트 분석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광고주의 실제 전환 데이터와 시청 행동을 기반으로 성과를 입증할 수
8월 1일


일본 초대형 테마파크 ‘정글리아(Junglia Okinawa)’, 공식 홍보 파트너로 NPR 선정
2025년 7월, 오키나와 북부 얀바루에 새로운 개념의 테마파크 ‘JUNGLIA OKINAWA(정글리아 오키나와)’가 그 문을 엽니다. 도시의 소음을 떠나 원초적인 자연에서 누리는 ‘Power Vacance!’라는 개념 아래 기획된 정글리아는,...
6월 1일
![[신규 고객사] EV 트렌드 코리아 2025](https://static.wixstatic.com/media/6f4b91_dc5aae5b9c1048bab4c64346170dbb8a~mv2.jp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6f4b91_dc5aae5b9c1048bab4c64346170dbb8a~mv2.webp)
![[신규 고객사] EV 트렌드 코리아 2025](https://static.wixstatic.com/media/6f4b91_dc5aae5b9c1048bab4c64346170dbb8a~mv2.jpg/v1/fill/w_454,h_341,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6f4b91_dc5aae5b9c1048bab4c64346170dbb8a~mv2.webp)
[신규 고객사] EV 트렌드 코리아 2025
대한민국 대표 전기차 산업 전시회, EV 트렌드 코리아 2025가 오는 6월 3일(화)부터 5일(목)까지 서울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됩니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EV 트렌드 코리아는 친환경 모빌리티 전환을 선도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며,...
4월 15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