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사] 글로벌 패션 브랜드 클래씨클럽(Classy Club)
- 2025년 11월 1일
- 1분 분량
글로벌 패션 브랜드 클래씨클럽(Classy Club)이 11월 12일 서울 성수동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클래씨클럽은 절제된 디자인 감각과 유머러스한 감성을 기반으로 ‘진정한 자기표현(Authentic Self-Expression)’을 지향하며 패션·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빠르게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2018년 론칭 이후 클래씨클럽은 의류,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소품 등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온 클래씨클럽은 대표 심볼인 달팽이(Snail)를 중심으로 ‘느림의 미학(Slow Aesthetic)’세계관을 확장하며 폭넓은 브랜드 팬층을 확보해가고 있습니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으로 매장 곳곳에 달팽이 모티프 오브제와 세계관 요소가 배치되어 있으며, 이번 오프닝 이벤트에는 캐리커처 드로잉, 맥세이프 지갑 꾸미기 등 다양한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기표현 가치를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오프닝 현장에서는 클래씨클럽의 신규 컬렉션 ‘FRIENDS FURREAL’이 처음 공개되었으며,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나띠(NATTY)가 앰버서더로 참석해 브랜드 메시지를 직접 전하며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NPR은 클래씨클럽의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총괄하며, 브랜드 핵심 가치인 진정한 자기표현·디자인 철학·유머러스한 감성·공간 기반 브랜드 경험을 중심으로 패션 인플루언서, 매거진 에디터를 초청하여 다각도의 온·오프라인 PR 활동을 전개했습니다.

클래씨클럽은 “감각과 개성을 기반으로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다”는 철학 아래,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된 패션·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제시하는 브랜드입니다. NPR은 클래씨클럽이 한국에서도 대표적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가치를 국내외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