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mg-2.jpeg

홍보 전문 그룹 NPR의

최신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신규 고객사] 프리미엄 RTD (Ready-to-drink) 보드카소다: SWAY

  • nprcomwebmaster
  • 4월 5일
  • 1분 분량

‘SWAY(스웨이)’는 뉴욕의 감성과 한국의 트렌드를 담은 프리미엄 RTD (Ready-to-drink) 보드카소다 브랜드입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오랫동안 생활한 SWAY의 두 창업자는 보드카∙과일 주스∙탄산수의 혼합으로 순수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보드카소다’ 제품이 한국에는 없다는 것을 깨닫고, 미국에서 이미 주류 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은 RTD 카테고리를 ‘SWAY’를 통해 한국 시장에 맞게 선보입니다.


SWAY는 100% 리얼 과일 주스프랑스산 프리미엄 보드카를 사용했으며 110kcal대의 낮은 열량, 4.5% ABV의 저도수로 깔끔하고 산뜻한 음주 경험을 제공합니다. 달콤 쌉싸름한 향과 깔끔한 마무리가 일품인 △자몽 풍부한 과즙과 은은한 산미를 자랑하는 △파인애플 향긋한 향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인 △복숭아 3가지 맛이 제공됩니다.



SWAY는 건강을 고려하는 MZ 세대, 가볍고 트렌디한 음주를 즐기는 젊은 직장인, 새로운 음주 경험을 찾는 홈술/홈파티족 등 삶의 모든 순간을 스타일 있게 즐기는 이들을 위해 술을 마시는 순간까지 가볍고 유쾌하게, 제품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NPR은 SWAY의 PR 파트너로서 새로운 RTD 카테고리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건강하고 즐거운 음주 라이프스타일을 확산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갈 예정입니다.






 
 
 

Comments


Commenting on this post isn't available anymore. Contact the site owner for more info.
Copyright 2016. NPR.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