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mg-2.jpeg

홍보 전문 그룹 NPR의

최신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신규 고객사] 파파이스 한국 런칭 커뮤니케이션 파트너-NPR 선정

파파이스는 1972년 미국 루이지애나 뉴올리언스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5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왔습니다. 뉴올리언스 스타일의 음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파파이스의 조리방식으로 요리된 치킨 샌드위치, 매콤한 치킨, 치킨텐더, 프라이드쉬림프 메뉴가 대표적입니다.

파파이스는 직접 개발한 시즈닝과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후라이드 치킨을 만들고 있으며 이는 미슐랭 요리사들과 유명인들에게도 참고가 되고 있다. 루이지애나 전통 계승과 풍미 가득한 정통 치킨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파파이스는 전세계 26개국 이상에서 36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열었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중 한 곳입니다


파파이스는 2022년 11월 한국에 론칭하면서, ‘추억의 맛’에 머무르는 것이 아닌 ‘지금도 맛있는’ 치킨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치킨 샌드위치를 중심으로 퀄리티 높은 메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 비주얼 아이덴티티, 브랜드 퍼스널리티, 그리고 세계적으로 큰 이슈가 된 치킨샌드위치와 같은 유명한 메뉴로 재무장하고 한국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NPR의 새로운 파파이스의 한국 PR커뮤니케이션 파트너사로 선정되어, 기업홍보 및 B2C 대상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