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mg-2.jpeg

홍보 전문 그룹 NPR의

최신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신규 고객사] 닐슨코리아 – 세계적인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의 한국 지사

세계적인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의 한국 지사로 지난 1980년 첫 설립된 닐슨코리아는 시장과 소비자와 미디어에 대한가장 통합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데이터 및 인덱스 기반의 컨설팅 파트너’입니다.


국내 최초로 소비재 시장의 시장점유율과 TV 시청률을 측정하며 국내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산업 스탠다드 지표’를 제공해 오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경기 전망 지수 중 하나인 ‘닐슨 세계소비자신뢰지수(nielsen Consumer Confidence Index)’를 통해 전세계 시장 및 소비자 동향을 제공해 오고 있는 닐슨은 시장의 빠른 변화에 부응해 가고자 지속적인 혁신을 거듭해 오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국내 최초로 3 스크린 (TV-PC-모바일) 미디어 통합 이용 행태를 측정해 왔으며, 국내 최초로 소비재 산업에서 오프라인 시장 성과 분석을 넘어선 온라인 시장 성과 분석을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닐슨은 국내 최장 및 최대 규모의 소비재 시장 빅데이터, 국내 최장 기간 미디어 및 광고 시장 데이터, 국내 최다 산업군에 대한 조사 데이터 등 닐슨 내부의 다양한 빅데이터와 공공데이터, 그리고 고객사의 내부 데이터를 스마트하게 연결해 가며 시장과 소비자와 미디어에 대한 가장 의미 있는 데이터 에코시스템(Data Ecosystem)을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각 산업별 맞춤화된 조사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6개의 산업 전문가 그룹 (소비재/헬스케어/유통, 미디어, 사회공공, 전자/통신, 자동차, 금융/엔터테인먼트 외 기타) 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NPR은 닐슨코리아에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작성된 자료를, 각 미디어의 담당 기자에게 정확히 전달되도록 하는 홍보활동을 함께 합니다. NPR은 닐슨코리아와 함께 전 세계 소비자의 트렌드와 행동에 대한 가장 완벽한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