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mg-2.jpeg

홍보 전문 그룹 NPR의

최신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NPR 스케치] 텐가 팝업스토어 in 연남동

최종 수정일: 2021년 4월 30일


지난 2월 연남동에는 재미있는 공간이 오픈했습니다. 섹슈얼 플레져 ‘텐가’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것입니다.



NPR은 텐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2월 13일 오전에 열렸던 ‘오프닝 티 파티’의 총괄 기획 및 운영을 담당했습니다. 오프닝 티 파티는 사전에 초청받은 미디어를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


2005년 일본에서 설립된 TENGA는 단순히 ‘성인용품’을 제조하는 회사가 아닌, 사회의 성 인식을 바꾸고 「Sexual Wellness」와 「Sexual Health Care」 라는 분야로 사람들의 즐겁고 안전한 성생활을 응원하는 기업입니다. 남성기, 여성기를 대상화하지 않은 제품은 전세계 65개국에서 8,000만 개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국내에는 2016년 11월 한국지사가 설립되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건강하고 밝은 성문화와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텐가 팝업스토어는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세대가 어울리는 서울의 홍대 연남동 부근에 오픈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이제는 성에 대한 담론이 어두운 곳에 갇히지 않고, 밝은 곳에서 건강하게 이야기 할 수 있게 됨을 상징하는 것이었습니다. 2018년부터 텐가의 홍보를 담당한 NPR은 이 같은 긍정적인 변화에 한 축을 담당했다고 자신합니다.

텐가 팝업스토어 오프닝 티 파티에는 많은 유통 담당 기자분들이 참석했습니다. 특히 행사 현장에 텐가 본사의 글로벌 마케팅 본부장 ‘에디 마크루(EDDIE ARKLEW)’가 직접 참석해 텐가의 브랜드 철학과 팝업스토어를 소개했습니다.

텐가는 팝업스토어에서 국내에 런칭한 모든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이후 2월 23일까지 10일동안 열린 팝업스토어에는 수백명의 소비자들이 방문해, 텐가의 제품들을 만나고 철학에 공감하고 성인용품에 대한 편견을 무너뜨렸습니다.


텐가 팝업스토어는 전략적이고 적극적인 NPR의 홍보 활동을 통해, 성인용품 브랜드라는 특성에도 불구하고 100여건의 보도성과를 거두었습니다. NPR은 앞으로도 텐가와 함께 건강한 성 담론의 장을 형성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