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mg-2.jpeg

홍보 전문 그룹 NPR의

최신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NPR 스케치] 텐가 '로켓 발사' 성공, 고도 92Km 우주 공간 도달.

안녕하세요 NPR입니다! 새로운 세계를 향한 탐험은 언제든지 설레는 법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우주로 첫발을 내디딘 ‘텐가(TENGA)’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가 지난 7월 31일 오후 5시 일본 홋카이도 다이키쵸에 위치한 스페이스 포트에서 로켓 발사에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텐가 로켓은 발사된 지 3분 만에 약 92km 최고 고도에 도달했으며, 잠시 미소 중력 상태에 머물다가 오후 5시 10분경 바다에 착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텐가는 지난 1월부터 민간 우주개발 스타트업 인터스텔라 테크놀로지스(이하 IST)와 함께 '텐가 로켓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고 합니다. 텐가 로켓은 IST가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제조한 관측 로켓 'MOMO'를 활용한 것으로, 길이는 10.1m, 직경은 50cm, 무게는 1.22t에 달합니다. 텐가는 우주 공간에서 국적, 인종 등 모든 장벽을 넘어 전 세계 모두에게 사랑과 자유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사랑과 자유 그리고 텐가'를 기체에 디자인해 로켓 발사에 의미를 더했습니다!


텐가 로켓은 3가지 임무가 있었고, 이번 로켓 발사 성공으로 모두 수행 완료했습니다. 첫째는 텐가와 IST가 공동으로 개발한 '화물 방출 기구'를 통해 1천 명의 마음이 담긴 메모를 용기에 담아 우주로 쏘아 보내는 데에 성공했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는 텐가 로켓이 일본에서 민간 최초로 ‘우주 공간으로의 화물 방출과 회수’를 실시한 로켓이라는 점입니다. 텐가의 공식 캐릭터인 텐가 로보가 로켓에 탑승해 우주 공간에 도달 후 지구로 귀환했으며, 이로써 텐가 로켓은 일본에서 민간 최초로 '우주 공간으로의 화물 방출과 회수'를 실시한 로켓이 된 셈입니다. 마지막으로 텐가 로켓에 계측용 텐가를 탑재해 우주용 텐가 개발에 필요한 내부 온도와 압력 등 데이터를 확보했으며, 추후 우주용 텐가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텐가코리아는 로켓 발사를 기념해 지난 7월 30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스페이스 TENGA 로보 DX 로켓 미션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습니다. 사랑과 자유의 꿈을 싣고 미지의 모험으로 날아가는 컨셉이며, 텐가 로보와 전용 스페이스 슈트 등으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텐가 마츠모토 코이치 대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텐가 로켓이 일본 민간 최초로 우주 공간으로의 방출과 회수에 성공할 수 있었다"며 "텐가는 앞으로도 사랑과 자유에 대한 도전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이번 로켓 발사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분석 및 활용해 우주용 텐가 개발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성(性)’을 목표로 2005년 일본에서 탄생한 텐가!

이제는 우주 공간까지 꿈꾸며 성장하고 있는데요, 저희 NPR 또한 텐가의 파트너로서 전 세계인의 섹슈얼 웰니스를 위해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