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mg-2.jpeg

홍보 전문 그룹 NPR의

최신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NPR 스케치] SK와 함께하는 2021 AI Challenge for Our Society


NPR이 SK그룹이 진행하는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안전한 사회를 위한 AI 경연 공모전의 홍보사로 선정되었습니다.

정식 명칭은 SK와 함께하는 ‘2021 AI Challenge for Our Society’ 로, 참가자격은 대학생, 대학원생, 그리고 취업 경험이 없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법적보호자 동의서 필요)


공모주제는 ‘Safe & Intelligent Society’ 로 더 안전하고 나은 사회를 향한 염원이 담겨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공모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청 : 2021.9.27.(월) ~ 10.6.(수)

- 경연설명회 : 2021.10.12.(화) 오전 10시

- 경연 : 2021.10.12.(화) ~ 10.27.(수)

- 입상팀 발표 : 11.1.(월)

- 발표 및 시상식 : 11.4.(목)

*정확한 일정은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공모전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SK경연플랫폼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 가능합니다.


총 시상 규모는 5천만 원 규모이며 SK텔레콤과 SK C&C 입사 희망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있다고 하니 많은 대학(원)생들의 수요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됩니다.

SUPEX 상, Innovation 상, 그리고 Challenge 상 이렇게 세 가지의 시상 부문이 있습니다.

SUPEX 상은 최우수 1팀을 선별하며 상금 1500만 원을 지급합니다.

Innovation 상은 2팀을 선발하며 각 상금 700만원을 지급합니다.

Challenge 상은 총 4팀을 선발하며 각 2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합니다.


AI를 활용한 안전한 사회를 향한 학생들의 아이디어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저희 홍보대행사 NPR 또한 공모전의 성료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