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런칭한 시오리스(https://sioris.co.kr/)는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국내산 제철 원료를 담은 시즈널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Simple(단순한)과 Original(본래의) 앞 글자를 딴 브랜드명은 자연 본래의 신선한 에너지를 단순하게 담는다는 의미입니다. 시오리스는 지속 가능한 뷰티 실현을 위해 원료뿐 아니라 제로웨이스트 패키지 제작, 나무심기, 매출 1% 환경 단체 기부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미스트, 클렌저, 스킨, 세럼 등 COSMOS 인증,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 등을 획득한 완성도 높은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포함 아시아 6개국 온오〮프라인 세포라에 동시 입점하는 등 아시아 시장에서 슬로우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습니다. 2021년 3월에는 JYP엔터테인먼트가 음악 외 분야 첫 투자처로 시오리스를 선택해 투자와 제품 기획에 참여하는 등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NPR은 시오리스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파트너사로 선정되어 인플루언서 서칭 및 컨택 등 마케팅 전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의 성공적인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