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2.jpeg

홍보 전문 그룹 NPR의

최신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신규 고객사] 엘리자베스아덴(Elizabeth Arden)

“엘리자베스아덴이 사람이었어?” – 미스 엘리자베스아덴의 특별한 창업 히스토리

엘리자베스아덴이 어떤 브랜드냐구요?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들이 드물었던 시대. 여성이 자신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것은 더더욱 드물었던 1910년에 ‘미스 엘리자베스아덴’은 뉴욕 5번가에 자신의 첫 번째 스파를 열었습니다. 그것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엘리자베스아덴(Elizabeth Arden)의 시작이었습니다. NPR은 엘리자베스아덴의 홍보를 맡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 이거 그 #국민향수 아니야?”– 국내에서 분당 2개씩 판매되는 ‘그린티’

혹시 한 번쯤은 맡아본, 그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그린티 향의 주인공! ‘그린티’ 향수를 아시나요? 바로 그 ‘그린티’ 향수가 엘리자베스아덴의 시그니처이자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랍니다. 1999년 출시한 ‘그린티 센트 스프레이’는 ‘국민향수’라 불릴 만큼, 오랜 세월 동안 사랑 받은 역사를 지닌 제품이죠. 국내에서 분당 2개씩 판매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철학하는 뷰티 브랜드” – 엘리자베스아덴만의 뷰티 철학

엘리자베스아덴은 최첨단 스킨케어 ‘세라마이드 골드 캡슐’부터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향수 ‘그린티’까지, 뷰티 업계 신드롬을 일으키며 뛰어난 제품력을 선보여왔습니다. 현재 전세계 100여 개국이 넘는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18개국에 지사가 있습니다. 지난 100년 간의 역사를 통해, 엘리자베스아덴은 ‘아덴 액티브 스킨케어(ARDEN ACTIVE SKINCARE)’라는 엘리자베스아덴만의 뷰티 철학을 내세웁니다.



“2017년, 엘리자베스아덴의 ‘리즈’는 지금부터! 리즈 위더스푼과 함께 ‘뷰티 업계 리더길’만 걸어요”


엘리자베스아덴의 브랜드 수석 스토리텔러로서 헐리우드 스타 ‘리즈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이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리즈는 ‘엘리자베스아덴이 가진 풍부한 헤리티지와 여성들을 지지해 온 역사에 깊이 감명받았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리즈 위더스푼은 앞으로 2017년 엘리자베스아덴의 광고 캠페인과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하여 브랜드의 스토리를 만들어 가는 역할을 해나갈 것입니다. NPR 역시 엘리자베스아덴의 스토리를 함께 발굴해나가는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2017년도 엘리자베스아덴의 새로운 행보,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