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크메이크(https://www.instagram.com/wakemake_official/ )는 CJ올리브영의 PB브랜드로 K-뷰티를 이끌며 국내 ·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뷰티 브랜드입니다.
나만의 컬러로 나를 표현하는 영 프로페셔널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립 ·아이 ·베이스 제품 등 매달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NPR은 제휴 워킹그룹 소속사인 프랙티컬 스트래티지와 웨이크메이크의 마케팅 프로젝트에 참여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팝업스토어 기획/운영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총 100만개가 판매된 웨이크메이크의 히트 상품인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 신규 컬러 출시 캠페인과 더불어 △스테이 픽서 멀티 컬러 파우더 △소프트 드로잉 브로우 팔레트 △오버 블러링 팟 등 다양한 신제품 론칭 캠페인에 함께 하며 2030 여성들의 메이크업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5월에는 브랜드 최초 단독 팝업스토어 ‘팔레트 유니버스’ 오픈에 함께 하며 다양한 각도에서 신제품을 인지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브랜드를 깊이 이해하고 트렌드에 발맞춘 기획으로 웨이크메이크가 국내를 넘어서 글로벌에서도 K-뷰티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함께 기여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