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사] Truth Of Beauty 토브,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 nprcomwebmaster
- 1월 7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5월 14일


Truth Of Beauty 토브는(https://truthofbeauty.kr/) 피부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이해하고 자연 원료가 주는 힘을 연구하여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처방하는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연과 과학의 조화를 추구하는 TOB는 윤리적인 원료 선택과 지속 가능한 제조 과정을 지향하며, 고객에게 피부뿐만 아니라 삶의 태도까지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진정성 있는 뷰티 루틴’을 제안합니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TOB는 대표 제품인 콜라겐 톡톡 샷 500 부스팅 클렌징 밤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NPR은 신제품 '콜라겐 톡톡 샷 500 부스팅 클렌징 밤'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했으며, 커뮤니티 체험단 운영, 유튜브 숏폼 콘텐츠 제작, 인스타그램 릴스와 블로그 포스팅, 그리고 뷰티 인플루언서 대상 무가 시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NPR은 TOB의 신제품 콜라겐 톡톡 샷500 부스팅 클렌징 밤과 비타 스노우 토마토 반짝반짝 슈퍼샤이닝 마스크 제품으로 스잘먹루틴(스킨케어 잘 먹히는 루틴)’이라는 캠페인 키워드를 활용하여, 피부를 위한 나이트케어 루틴을 자연스럽게 소비자에게 소개했습니다. 제품 사용 경험을 친근하게 전달하고, 브랜드와 제품력에 대한 인지를 높여이는 NPR의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은 TOB가 추구하는 '진실된 아름다움'의 가치를 소비자와 자연스럽게 연결시키는 데 성공하였으며, 신제품의 초기 시장 안착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실질적인 기여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