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주얼리 브랜드 더여운(https://yeowoon.co.kr)은 한국 주얼리 제조업체 중 틈새 산업의 선두주자로, 700명의 중소기업 중에서도 유일하게 정부의 행정안전부의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디자인과는 차별화된 독특하고 인상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며, 고유한 디자인과 세공 장인의 손길, 품질 보증을 통해 더여우만의 주얼리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2023년도에 더 여운의 주얼리 브랜드 에스트리(S.TREE)와 순희(SOONHEE)는 해외 주얼리쇼와 두바이 JGT 쇼를 시작으로 라스베이거스 커터 (COUTURE)쇼에도 참가해 한국 주얼리 명품화 작업과 글로벌 시장에 활성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면에서 앞장서 나아갈 수 있도록 여러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인기 연예인 콜라보 및 스폰서, 드라마 스폰서, 팝업 스토어, 등과 같은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엽으로 해외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NPR은 고객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파트너로서 주요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인플루언서 서칭부터 컨택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하여, 주얼리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는 데 함께 기여할 것입니다.
header.all-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