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mg-3.jpeg

NPR과 함께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story-1.jpeg

NPR의 시작

NPR은 2016년 1월 창립된 회사입니다. 모든 구성원들이 국내 굴지의 홍보회사, 마케팅회사 등에서 전문성을 키워온 프로페셔널로 3~4년차에서 많게는 20년까지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NPR의 시작을 함께 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새롭게 홍보와 마케팅에 뛰어든 분들도 함께 하고 계십니다.

처음 5명으로 시작한 NPR은 2016년 한 해 동안 십 수명의 구성원이 함께하는 홍보회사로 성장하며 업계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비단 기업의 가치가 인원의 성장에서만 평가할 수는 없겠지만 NPR의 모든 구성원들이 한마음으로 이룬 성과이기에 의미가 있다 하겠습니다.

​홍보, PR, 마케팅, 온라인, 미디어 등이 혼재되는 소위 컨버전스의 시대에 기존의 틀만을 유지해서는 더 이상의 진보는 없을 것이라는 것이 NPR의 생각입니다. 새로운 시대를 이끌기 위해서는 새로운 틀이 필요하고 그 새로운 틀이야말로 NPR의 핵심적 가치이자 신생기업임에도 탄탄한 성장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이 아닐까 합니다. 그 새로운 틀을 완성하기 위해서 NPR은 새로운 조직으로 시작되었고 앞으로도 모든 구성원의 가치와 비전을 담아 새로운 구조를 만들어 나가려 합니다.

NPR의 현재

설립 후 1년 만에 기업 및 개별 브랜드, 정부 기관 등 종합 홍보회사로서의 고객 포트폴리오를 완성했습니다. 정부 PR컨설팅 프로젝트로 집행한 서울시, 한국도로공사, 한국광해관리공단,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등의 컨설팅 업무를 수행한 바 있으며, 전자랜드, 웅진, CJ E&M, 롯데닷컴, 닐슨코리아, 스카이스캐너 등의 PR파트너로 홍보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NPR만의 특화 영역인 유스마케팅 영역에서는 SKT 캠퍼스리포터, 문화체육관광부의 미래청년포럼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모터쇼, 서울아리랑페스티벌, 한국민속예술축제, 경복궁 아간기행 등 행사 영역에서는 단순한 언론홍보를 넘어서 미디어와 온라인, 프로모션을 잇는 종합적인 홍보 플랜을 수립, 진행함으로써 전방위적인 홍보마케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홍보회사의 모든 업무는 고객사 대상의 서비스에 기초를 하고 있기에 현재의 모습을 고객사를 통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만, 지난 시간 동안 NPR에서는 고객사 서비스와 함께 구성원들이 함께 '공존'을 모색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해오고 있습니다. 단순한 상명하복 방식의 회사 운영으로는 다가오는 미래형 조직에 대응하지 못하고 크리에이티브 창출에 한계가 있으리란 믿음이 있습니다. 새로움에 걸맞는 조직운영을 위해 새로운 조직의 구조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story-3.jpeg
story-4.jpeg

NPR의 생활

아직 많은 것을 함께 논의하고 만들어 가야겠습니다만, 우선 몇 가지 사례를 말씀 드립니다. 더욱 좋은 제도를 만들어가는 것은 NPR 구성원 스스로입니다. 함께 하신다면 더 나은 제도가 만들어 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팀별 스마트워킹 집행, 재택 근무
+ 육아, 가사 등 개인의 사정에 따른 탄력 근무제 시행 : 출퇴근 시간 조정
야근에 따른 탄력 근무제 시행 : 야근자에 대한 익일 출근시간 조정
주말 근무에 따른 대체휴가제 운영 : 평일 주 연차와 별도의 휴가 부여
모성보호 정책 : 임신 12주 이내 또는 36주 이후에 있는 임산부 근로시간 단축
안식월 제도 : 3년 만근 시 1개월 휴가 및 휴가비 지급

NPR의 미래

미디어의 미래를 걱정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광고나 홍보의 미래를 걱정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분야의 미래가 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문제는 얼마나 발 빠르고 유연하게 다가올 미래를 먼저 준비하느냐이기 때문입니다.

 

NPR은 기존 질서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새롭게 시작한 회사입니다.

​아직은 그 시작 단계에 있습니다만, 구성원 모두의 마음을 합쳐 한 걸음씩 미래를 열어나가고자 합니다.

story-5.jpe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