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2.jpeg

홍보 전문 그룹 NPR의

최신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NPR 스케치] CJ E&M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

지난 2월 28일 CJ인재원에서는 신규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 사업설명회가 열렸습니다. ‘레인보우 루비’는 CJ E&M 애니메이션 사업본부에서 다년간의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글로벌 애니 신작입니다.



이미 해외 30개 채널과 계약이 완료되었고, 10개 채널에서 이미 방송 중이며 핀란드 YLE 채널에서는 점유율이 40%에 달하는 등 글로벌에서 먼저 호평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날 행사에서는 레인보우 루비를 통해 한국을 차세대 애니메이션 강국으로 자리매김하게 하려는 CJ E&M의 강한 의지와 자신감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사업설명회는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 사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NPR에서는 이날 행사를 대외적으로 알리기 위한 언론 관계자 초청과 관리를 담당했습니다. 뜨거웠던 현장 속 열기를 직접 한번 만나보시죠!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레인보우 루비를 주제로 한 어린이합창단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사랑스러운 합창단 아이들의 모습에 행사장은 이내 흐뭇한 미소로 가득해졌습니다.


이어서 CJ E&M 애니메이션 사업 본부 신동식 본부장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레인보우 루비가 애니메이션 캐릭터로는 최초로 유네스코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었다는 내용을 밝혔는데요. 유네스코 소녀 교육 홍보 캠페인으로 활동하며 전 세계 소녀들의 균등한 교육 기회 제공을 위해 활약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레인보우 루비의 하이라이트 영상 시연이 있었습니다. ‘루비’라는 이름의 소녀가 곰 인형 초코와 함께 레인보우 빌리지에서 다양한 직업 체험을 하는 이야기인데요, 어떤 일이든 늘 긍정적이고 열정 넘치는 주인공 루비를 통해 아이들에게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고 합니다.

지난 3월 2일 목요일 EBS 첫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4월부터 투니버스를 비롯 대한민국의 어린이 채널에서 레인보우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TV방영과 함께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전방위로 활용하는 캠페인, 프로모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앞으로 어린이들에게 꿈을 찾아주고 성장시켜줄 레인보우 루비의 멋진 활약, 지켜보도록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