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R이 글로벌 솔루션기업인 ‘스프라웃 소셜(Sprout Social, www.sproutsocial.com)’社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소셜미디어 관리 및 소셜인텔리전스 분석기능을 탑재한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합니다.
소셜미디어 관리 및 분석 소프트웨어 분야 선두 플랫폼으로 전세계 3만개 이상 기업들이 사용중입니다.
소셜미디어 퍼블리싱, AI 기반 분석,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사 및 경쟁사, 트렌드 소셜리스닝 분석 통해 특화된 소셜 전략 수립이 가능합니다.
지역별 전문가 통해 글로벌 소셜마케팅 전략 및 운영 컨설팅∙ 운영대행을 지원합니다.
‘스프라웃 소셜’은 SaaS(임대형 소프트웨어)기반으로 운영되는 솔루션으로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엑스(X), 링크드인 등 글로벌에서 통용되는 모든 소셜미디어를 하나로 모아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경쟁사는 물론 특정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소셜미디어를 통해 분석하는 소셜모니터링 및 소셜리스닝 기능이 탑재되어 최적의 소셜미디어 전략구현이 가능합니다.
일부 소셜미디어 관련 솔루션들이 관리기능이나 소셜리스닝과 같은 분석기능 하나에만 특화된 것과 달리 스프라웃 소셜은 관리와 분석이 하나의 솔루션으로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전세계 3만여개 이상의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글로벌 시장에서는 보편화된 소셜매니지먼트 솔루션입니다.
소셜미디어에 등록되는 모든 콘텐츠를 기획부터 게시 및 분석단계까지 솔루션을 구독하지 않는 회사 및 협력사, 고객사 등의 모든 인원들과 함께 하나의 대시보드 안에서 관리할 수 있어, 별도의 이메일이나 파일로 콘텐츠를 분산하지 않고 통합 관리해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소셜미디어 콘텐츠를 메일로 승인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소셜미디어를 직접 운영하는 기업들은 물론 광고대행사까지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이 스프라웃 소셜을 통해 여러 주체가 소셜미디어를 통합 관리하는 협업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데이터 분석 기반의 AI 엔진이 연동되어 소셜미디어 콘텐츠의 디자인 및 텍스트 제작단계에서 최상을 성과를 위한 전략 수립과 집행이 가능합니다.
[스프라웃 소셜 이용 예시 화면]
경쟁사나 소셜미디어 상의 긍정, 부정 및 각종 성과지표를 분석하는 소셜리스닝 기능은 효율적인 캠페인의 구성, 소셜미디어 전략의 평가 및 수립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소셜미디어 상에서 언급되는 특정 주제에 대한 내용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되어 개인화된 전략과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점도 특징입니다.
스프라웃 소셜 솔루션은 글로벌 소프트웨어 평가플랫폼 G2에서 ‘2024 최고의 소프트웨어’ 1위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NPR이 공급하는 스프라웃 소셜을 통해 소셜마케팅의 새로운 경험을 접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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