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드림 소사이어티(https://ondreamsociety.org)는 미래 인재를 육성하고, 환경문제를 해결하는 소셜 임팩트 공간입니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은 이 공간에서 미래 인재, 소셜벤처와 함께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대안을 제시합니다.
서울 명동 온드림 소사이어티에서 열리는 '온소 스테이지'는 바쁜 일상, 어딘가에 잠시 머물러 클래식 선율에 몸과 마음을 맡길 수 있다면 그 자체로 쉼과 위안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출발한 클래식 강연 콘서트입니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과 한경아르떼TV가 함께 기획한 ‘온소 스테이지’는 문화 예술을 매개로 사람들에게 따뜻한 휴식을 제공하고, 누구나 클래식을 가깝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일상 속 문화확산 프로젝트' 가운데 하나입니다. 2023년 11월에 첫 행사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매월 공연을 꾸준하게 이어오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연주자들과 콘서트 가이드 나웅준이 만드는 ‘온소 스테이지’의 공연 및 강연은 관객들의 큰 호응을 끌어냅니다.
'온소 스테이지'를 통해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해설이 있는 클래식 감상 기회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NPR은 온드림 소사이어티가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과 소통하며 즐거운 쉼이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역할을 알리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