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mg-2.jpeg

홍보 전문 그룹 NPR의

최신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신규 고객사] 프리미엄 RTD (Ready-to-drink) 보드카소다: SWAY

  • nprcomwebmaster
  • 4월 5일
  • 1분 분량

‘SWAY(스웨이)’는 뉴욕의 감성과 한국의 트렌드를 담은 프리미엄 RTD (Ready-to-drink) 보드카소다 브랜드입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오랫동안 생활한 SWAY의 두 창업자는 보드카∙과일 주스∙탄산수의 혼합으로 순수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보드카소다’ 제품이 한국에는 없다는 것을 깨닫고, 미국에서 이미 주류 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은 RTD 카테고리를 ‘SWAY’를 통해 한국 시장에 맞게 선보입니다.


SWAY는 100% 리얼 과일 주스프랑스산 프리미엄 보드카를 사용했으며 110kcal대의 낮은 열량, 4.5% ABV의 저도수로 깔끔하고 산뜻한 음주 경험을 제공합니다. 달콤 쌉싸름한 향과 깔끔한 마무리가 일품인 △자몽 풍부한 과즙과 은은한 산미를 자랑하는 △파인애플 향긋한 향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인 △복숭아 3가지 맛이 제공됩니다.



SWAY는 건강을 고려하는 MZ 세대, 가볍고 트렌디한 음주를 즐기는 젊은 직장인, 새로운 음주 경험을 찾는 홈술/홈파티족 등 삶의 모든 순간을 스타일 있게 즐기는 이들을 위해 술을 마시는 순간까지 가볍고 유쾌하게, 제품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NPR은 SWAY의 PR 파트너로서 새로운 RTD 카테고리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건강하고 즐거운 음주 라이프스타일을 확산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갈 예정입니다.






 
 
 

Comentarios


Ya no es posible comentar esta entrada. Contacta al propietario del sitio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Copyright 2016. NPR.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