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2.jpeg

홍보 전문 그룹 NPR의

최신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신규 고객사] 서울시 소재 기업들의 든든한 사다리가 되어주는 서울산업진흥원 SBA

중소기업과 스타트업들이 공통으로 가진 고민은 무엇일까요? 경영? 인력? 사업경쟁력?

다양한 고민이 있을 텐데요, 서울시 소재의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서울산업진흥원 (SBA)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함께 키우는 중소기업, 함께 여는 서울의 미래’


서울산업진흥원은 위와 같은 정신 아래 중소기업 지원업무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확보하고 중소기업에 대한 기술, 경영, 인력 등의 종합지원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중소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서울산업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기관으로 서울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습니다. SBA에서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라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SBA는 매우 세분화된 팀을 운영하며 산업지원에 있어 다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서울시의 브랜드를 담당하는 서울메이드사업단

기업과 재직자에게 꼭 필요한 기술을 교육하는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교육지원본부

SETEC 등의 시설, 공간을 담당하는 공간지원본부

중소기업의 국내외 진출을 돕는 마케팅지원본부

서울스타트업허브를 맡고 있는 창업본부

성장성 있는 기업으로의 투자를 담당하는 인베스트서울센터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굉장히 다양한 분야에서 섬세한 지원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처럼 서울시 중소기업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육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는 SBA!

저희 NPR 또한 SBA의 PR 파트너로 함께하면서 상생하는 서울시를 만드는데 한 발짝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