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알 (https://www.ctr.co.kr)은 안전한 교통 솔루션을 위해 안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요 자동차 부품 제조 업체입니다.
씨티알의 가치의 핵심은 Challenge (도전), Teamwork(협력), Responsibility(책임감), Respect(존중)이라는 네가지 핵심가치에 내표된 의미로 '핵심가치의 결합 = CTR(결과)'이라는 공식을 의미합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안전한 환경에서 고품질 제품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이 안전한 이동성을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부품 경량화, 저탄소/친환경 소재 및 공법 적용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재, 설계 및 신뢰성 검증 과정을 통해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습니다.
미래 세대를 위한 친환경 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핵심 기술과 역량을 기반으로 모든 이동 수단에 안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또한, 10개여의 해외거점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업을 전개로,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NPR은 고객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파트너로서 주요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인플루언서 서칭부터 컨택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하여, 자동차 부품 제조 업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는 데 함께 기여할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