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튼 (https://maytoncorp.com)은 2018년 창립 이후 자동차 용품 관련 애프터마켓의 국내 1위 기업으로서 자동차를 중심으로 인도어와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집중하면서, 그를 연결할 모빌리티 아이템을 개발하는 전문 스타트업입니다.
100여 명의 창의적인 팀원들이 모여 고객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전달하며 함께 성장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창립 이후 메이튼은 브랜드를 통해 매년 16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였으며, 현대 자동차 및 기아 자동차를 비롯한 다수의 기업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꾸준한 성과를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의 공식 자동차 용품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하며 이커머스 분야에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인사이트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상품의 판매뿐만 아니라 고객의 꿈과 가치를 공유하는 데에 진심으로 몰입하고 있으며 많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사고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으로 더욱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가고 있습니다.
NPR은 고객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파트너로서 주요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인플루언서 서칭부터 컨택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하여, 고객사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는 데 함께 기여할 예정입니다.
Comentarios